자료제공 - 유비펀스튜디오


유비펀스튜디오는 자사의 PC MMORPG '데카론'에서 캐릭터의 빠른 육성 지원을 위한 레벨 달성 패키지가 대폭 리뉴얼됐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10레벨부터 90레벨까지만 달성 레벨에 따라 지급되었던 지원 아이템들이 최대 195레벨 까지 지급되며, 구성품으로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경험치 성장형 아이템 부터 캐릭터 장비칸을 모두 채울 수 있는 특별한 장비들 까지 지원된다.

특히, 레벨 지원 패키지 아이템은 1회성으로 지급되는 아이템이 아닌 캐릭터 생성 시 마다 지급되며 후반 육성에 어려움을 겪는 유저들을 위해 구간마다 1레벨 상승권을 지급하는 등, 새로 시작하거나 복귀 하는 유저 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들도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고 육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여름맞이 썸머 데캉스 이벤트 3탄으로 출석을 통해 코인을 모으고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출석 이벤트부터,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접속 보상 이벤트 그리고 일정에 따라 최대 5배까지 진행되는 경험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데카론은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로 최근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파티 기능 및 길드 기능을 강화 하고 유저 편의 사항 개선 등을 진행하고 있다.

데카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