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합체 액션 방치형 RPG '히어로볼 Z'에서 신규 콘텐츠 '히어로 배지'를 포함한 8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히어로 배지'는 히어로의 추가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해주는 신규 성장 콘텐츠다. 각 배지는 3개의 버프 슬롯을 갖추고 있으며, 재설정 키트를 통해 옵션 변경이 가능하다.

'마일리지 룰렛' 시스템이 도입된다. 업데이트 이후 다이아, 루비 사용 시 마일리지가 주어지며,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룰렛 티켓'이 지급된다. '룰렛 티켓'으로 '히어로', '애장품', '스킬', '카드' 중 원하는 컨셉의 룰렛을 돌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향후 유저들이 보다 수월하게 원하는 히어로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속성 전투가 '시즌제'로 개편됐다. 기존 클리어 시 다음 스테이지로 계속 도전을 이어가던 방식에 비해 유저 피로도가 낮아지고, '히어로 배지'의 성장 재화를 수급할 수 있게 되어 콘텐츠 참여율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페스티벌 미션을 통해 '[UPDATE] 기념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SSR 히어로 선택권, 애장품 뽑기 코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면 하루 최대 3개의 '번호 뽑기 토큰'이 주어지며, 해당 토큰으로 25개의 번호 중 3개의 번호를 고를 수 있다. 다음날 오전 9시에 공개되는 당첨번호와 일치할 시, SSR 히어로, 대량의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당첨번호와 일치하지 않아도 엘리트 히어로를 비롯한 희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채팅 창에 히든 채팅 코드 'gift code 84'를 입력 시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히어로볼 Z'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볼Z 공식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