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9일(목) 발매 예정인 『소닉 컬러즈 얼티밋』의 등장 캐릭터 「위스프」의 정보를 공개했다.

『소닉 컬러즈 얼티밋』은 2010년에 발매된 초음속 3D 액션 게임 『소닉 컬러즈』가 컬러풀하게 파워 업한 「소닉」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PC(Epic Games Store)에서 발매된다.


■다양한 위스프 소개

지구에서 까마득히 먼 별에서 서식하는 미지의 힘을 지닌 우주인. 그 별은 「플래닛 위스프」라 불리며, 그곳에서 평화롭게 사는 우주인은 「위스프」라고 불린다.

위스프는 종족마다 다양한 색깔과 형태를 띠고 있으며, 종족마다 다른 능력을 지니고 있다.


- 핑크 위스프 


장난을 좋아하는 성격의 위스프. 핑크 위스프를 가지고 있을 때 컬러즈 체인지를 하면 소닉은 천장이나 벽을 달리는 「핑크 스파이크」로 변화한다.



- 블루 위스프


상냥한 리더 기질의 위스프. 블루 위스프를 가지고 있을 때 컬러즈 체인지를 하면 소닉은 블루 아이템을 변화시키는 「블루 큐브」로 변화한다.



- 퍼플 위스프


Dr.에그맨에게 개조당한 위스프. 개조로 인해 위스프의 에너지가 강화되었지만 악으로 가득 찬 에너지이기 때문에 다른 위스프들처럼 우호적인 감정이 없으며, 흉폭하고 야만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다. 이 때문에 본래의 위스프들과는 구별되어 다크 위스프라고도 불린다.

퍼플 위스프를 가지고 있을 때 컬러즈 체인지를 하면 폭주한 힘을 가지는 「퍼플 프렌지」로 변화한다.



- 제이드 위스프


본 타이틀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쿨한 성격의 위스프. 소닉을 「제이드 고스트」로 변화시키는 능력을 가진다. 제이드 고스트는 공중에 뜰 수 있으며, 벽 너머에 있는 적도 공격할 수 있다.



■ 디지털 디럭스판 「컬러풀팩」, 한정판 「30주년 기념 패키지」도 동시 발매

【컬러풀팩】

게임 본편 이외에 추가 콘텐츠가 풍부한 다운로드 버전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컬러풀팩」을 발매한다. 추가 콘텐츠는 「골드 크랩, 신발」, 「영화판 소닉 부스트 효과」, 「영화판 소닉 아이콘」이 세트로 되어 있는 「얼티밋 코스메틱팩」과 게임 내에서 재생할 수 있는 악곡 세트 「얼티밋 리믹스팩」이다.

또한, 「컬러풀팩」을 예약구매하면, 발매일 3일전부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엑세스 권한과 한정 플레이어 아이콘이 제공된다.


【30주년 기념 패키지】

「소닉 더 헤지혹」은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다! 기념적인 해를 맞이하여 특별한 굿즈가 동봉된 한정판도 동시 발매된다.

한정판에는 게임 본편과 함께 일본 공식 Twitter에서 호평받고 있는 일러스트 시리즈 「SONIC PICT」를 다수 수록한 아트북 「Life in Sonic's World Vol.1」, 아트북을 눈뿐만 아니라 귀로도 즐길 수 있는 컴필레이션 CD「Life in Sonic's World」, 소닉 30주년을 기념한 한정 코인 「소닉 30주년 기념 컬렉터즈 코인」이 동봉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