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이번 8월부터 MSI 수냉 쿨러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총 8만 원의 문화상품권과 스팀 월렛을 증정하는 MSI 8월 수냉 쿨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MSI 코어리퀴드 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제품에 따라 최대 4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MSI 수냉쿨러 8월 사용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제품 사용기를 추가로 작성, 제출하는 경우 2만 원 상당의 스팀 월렛을 증정하는 ‘SHOUT OUT 수냉 쿨러 사용기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수냉 쿨러 구매 이벤트를 통해서도 스팀 월렛을 받을 수 있어 경품은 총 8만 원으로 볼 수 있다. 각 이벤트 안내 및 참여에 관한 주의사항은 MSI 사용자 카페 게시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SI 코어리퀴드 K 시리즈는 아세텍(ASETEK)사의 최신 7세대 펌프와 함께 MSI의 기술을 적용한 톡스 4.0 팬을 탑재해 좋은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블록헤드에 탑재된 60mm 톡스 3.0 팬을 통해 전원부와 M.2 SSD에도 냉각 성능을 제공해 CPU를 포함한 전체적인 시스템의 안정성도 향상되었으며, 2.4인치 LCD를 통한 하드웨어 모니터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코어리퀴드 R 시리즈는 라디에이터에 펌프를 장착한 MSI의 설계를 통해 우수한 쿨링 성능과 정숙한 사용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MSI 수냉쿨러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