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에이도스 몬트리올 ⊙장르: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PC,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발매일: 2021년 10월 27일

에이도스 몬트리올에서 개발 중인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이하 가오갤)'의 신규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됐다.

시네마틱 영상은 헬레이저의 리더이며 세크나프 9의 여왕이자, 희귀 몬스터 수집가이기도 한 '레이디 헬벤더'와 가디언즈의 만남을 그리고 있다. 가디언즈는 희귀한 몬스터로서 '로켓'이나 '그루트' 중 하나를 파는 척하면서 레이디 헬벤더를 속이려 든다. 이 계획이 추후 둘 사이에 쉽게 메워지지 않는 깊은 골짜기를 남기게 되는지도 모른 채 말이다.

가오갤은 마블 코믹스의 히어로인 스타로드를 중심으로 부적응자 그룹인 '가디언즈'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시네마틱 영상에서 그려진 것처럼, 가오갤에서 플레이어는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그 결정에 적응해야만 한다. 때로는 가벼운 영향을 줄 수 있는 결정이겠지만, 이러한 결정이 이야기 전체에 중대한 영향을 끼치게 될 수도 있다.

스타로드가 되어 펼치는 화려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요소와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해서 만들어가는 스토리의 재미까지 함께 담아낸 신작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PS5와 PS4, Xbox 및 PC 플랫폼을 통해 오는 10월 26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