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대표이사 유휘동, 이하 'EA코리아')에서 피파 22 정식 출시를 앞두고 두 번째 예약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3일에 성공적으로 끝난 1차 인증 이벤트에 뒤이어 2차 인증 이벤트를 통해 더욱더 많은 유저에게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8월 20일(금)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되며 9월 31일 피파 22 포럼 내 이벤트 공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으로 피파 22를 예약 구매했다면 플랫폼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상품은 1차 이벤트와 동일하게 손흥민의 사인이 그려진 저지와 손흥민 3D 프린팅 피규어, 손흥민 사진이 담긴 마우스 장패드를 포함한 피파 22 예약 구매 스페셜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지난 1차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PC 유저 한정으로 5,000원권 문화상품권 1,000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피파 22를 예약 구매했지만 이벤트에 참가하지 못했던 유저라면 다시 한번 상품을 받을 기회를 놓치지 말자. 1차 이벤트에 참가하지 못한 유저뿐만 아니라 참가했지만 당첨되지 않은 신청자도 재참여가 가능하다. 플랫폼별로 응모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플랫폼별 응모 방법을 확인하고 응모하기를 추천한다.


피파 22는 발매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벤트 혹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SNS, 인벤 포럼 등의 해당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링크:
피파22 이벤트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