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EA와 Maxis는 심즈4 인더스트리얼 로프트 키트가 26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뉴욕 브루클린의 개조된 창고형 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인더스트리얼 로프트 키트는 플레이어가 자신이 만든 공간에서 재활용된 건축 디자인을 수용할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하고 현대적인 다양한 가구를 포함하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대형 창문, 노출 천장 및 견고한 문을 사용하여 현대적인 감각과 융합된 역사의 감각을 불러일으키는 공간을 디자인하고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다.

인더스트리얼 로프트 키트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심 캐릭터를 선보이고 노출 배관, 금속 통풍구, 트렌디한 목재 및 강철 프레임, 방에 편안하고 따뜻한 미적 감각을 부여하는 조명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공간을 멋진 스타일로 탈바꿈하고 강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눈부신 특대형 창문과 새롭게 디자인된 주거지를 자연 채광으로 채우는 미닫이 이중 문으로 미완성의 디테일의 아름다움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인더스트리얼 로프트 키트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심즈4는 브루클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Ohni Lisle의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포함한 무료 게임 업데이트도 선보였다. Ohni는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자연, 예술 및 인간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다채롭고 표현적인 디자인 걸작을 만드는 현대 예술가다. Ohni는 자신의 예술을 통해 평등과 포용을 널리 알리기 위해 LGBTQ+ 조직과 자주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이 아티스트와 심즈와의 협업은 자기표현과 위트 넘치는 창의성에 대한 공통된 가치를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융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