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 액션 RPG '라테일'의 15주년 기념 '라붐' 2차 업데이트 '각성 Part 2'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15주년 기념 '라붐'의 2차 업데이트 '각성 Part 2'를 통해, 지난 '각성 Part 1' 업데이트에 이어 '하이랜더', '소드댄서', '테러나이트' 등 서브 캐릭터 10종에 각성 시스템을 도입했다. 메인 클래스의 각성과 동일하게 특정 조건을 완료하면 각성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스킬 트리를 구성해 캐릭터를 다채롭게 육성시킬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축제의 완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음악', '소망', '열정', '음식'을 콘셉트로, 총 7종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음악' 이벤트에서는 접속만 해도 '서브 클래스 변경권', '라테일 보너스 코인'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며, 경험치 획득량 등 다양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소망' 이벤트는 일일 퀘스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퀘스트를 통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열정'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시나리오를 감상 가능하며,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면 신규 대미지 스킨을 선물한다.

미니 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는 '음식' 이벤트에서는 '분홍 야구 점퍼', '초인 미션 초기화 북', '별이 새겨진 각인석'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