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에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을 시작했다.

웹젠은 어제 8월 26일(목) 저녁 20시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과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리부팅하고, '통합보급센터'를 비롯한 각종 콘텐츠 개편 및 '최고 레벨을 달성하라'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새롭게 개편된 '통합보급센터'는 '[이벤트] 강화된 태양의 장신구 세트'와 '[이벤트] 황금 파피루스와 아크 스톤'가 추가되고, 캐릭터 생성 일을 기준으로 28일 동안 일주일에 3회씩 보급품도 제공된다. 또, 웹젠 ARS 인증 또는 PC방 접속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추가 보급품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상위 콘텐츠에 진입할 수 있는 '100Lv 점핑 시스템'도 운영한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열리는 '1st WAVE 이벤트'에 맞춰 90레벨까지 캐릭터를 달성한 회원은 별도의 신청 없이 다음 점검일에 자동으로 100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기적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WAVE 이벤트'를 강화하고, 리부트 서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퀘스트 아이템 획득 수/처치 수 +4'와 'R2+사용 시간 확대' 등을 유지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웹젠은 '오리지널 서버 리부팅'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오는 9월 16일까지 열리는 '고대의 강화 주문서를 획득하라!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을 달성해 개별 보상을 받은 회원이 총 4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최종 보상으로 '고대의 무기/방어구 주문서'를 각각 3개씩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캐릭터 성장에 보탬이 되는 '서번트 95 Lv을 달성하라! 이벤트'도 열린다. 1차 진화 이상 서번트 95레벨을 달성한 회원 10명은 선착순으로 '특급 서번트의 알'과 '[이벤트] 서번트 영약(중)'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리부팅 이후 '공성/스팟'과 '에텔리움 공성전'도 개최한다. 각각 9월 12일과 9월 15일에 맞춰 점령 또는 공성에 성공한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들은 '행운의 매터리얼'과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빠른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첫 발자취를 남겨라!'와 'R2Day' 등 10가지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 R2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