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16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메탈릭 차일드'가 국내 한정판 제작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금일(1일) 시작했다.

메탈릭 차일드는 스튜디오 HG의 한대훈 개발자가 개발하고 크레스트가 퍼블리싱하는 게임으로, 미래의 우주 실험실을 무대로 안드로이드 소녀 '로나'의 활약을 그린 로그 라이트 코어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우주 실험실 '라이프 스트림 호'에서 일어난 반란과 지구를 향해 가해지는 거대한 위협을 막기 위해 메탈릭 차일드 '로나'를 조종해 전투에 뛰어드는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9월 16일 출시를 진행하면서,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메탈릭 차일드의 한정판 예약이 진행되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크레스트는 한정판과 같은 굿즈를 제공하고자 펀딩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펀딩 배경에 대해 밝혔고, 리워드도 이와 비슷하게 구성됐다. 또한 이번 펀딩은 금일(1일) 즉시 목표를 달성하여 현재는 7,874,000원(12시 42분 기준)을 달성해 157%의 모금을 보이고 있다. 이번 펀딩의 리워드는 9월 16일 출시에는 스팀 키가 전달되고, 실물 굿즈는 11월 22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게임을 개발한 한대훈 개발자는 " 펀딩이 무사히 마무리되어 여러분께 좋은 모습으로 메탈릭 차일드를 선보임과 동시에 의미 깊은 선물을 전달드릴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이번 펀딩에 대해서 전했다.

'메탈릭 차일드'는 펀딩 페이지를 통해 게임 데모를 배포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 메탈릭 차일드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링크 : 텀블벅 메탈릭 차일드 프로젝트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