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가 최초의 성장형 던전인 ‘검은 가시 감옥’을 론칭한다. ㈜엑스엘게임즈는 대표작 아키에이지의 9월 업데이트를 맞아 최초의 성장형 인스턴스 던전인 ‘검은 가시 감옥’을 출시한다. ‘검은 가시 감옥’은 총 12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고 최대 5인이 입장할 수 있는 던전으로 무작위로 등장하는 보스들을 처치하여 상위 단계의 던전을 공략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가시 자물쇠의 방’에서 던전 공략을 시작하게 되며,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최종 보스를 무찔러 도전을 마치게 된다.

또한 9월 업데이트에서는 많은 게이머들이 플레이 중인 ‘환락’ 능력의 계승자 스킬이 추가되어 주목을 끈다. 이번에 추가 하는 기술은 ‘무희의 손길’ , ‘신의 은총’, ‘강림’, ‘희망의 춤’ 등 4가지로 능력 활용에 있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 졌다.

9월부터는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대규모 성장지원 프로모션도 재개한다. 신규/복귀한 게이머들은 이벤트를 통해 ‘활기찬 야타의 선물’과 ‘누이 여신의 감사 선물’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이밖에도 출석 시 매일 주사위 1회 기회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웹 이벤트 ‘모오의 마블’도 다채로움을 더 할 전망이다.

개인 거래 및 우편 수수료 폐지 등 다양한 경제밸런스도 새롭게 개선해 선보이게 될 아키에이지 9월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