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룬 팩토리'의 최신작 '룬 팩토리 5'를 한국, 홍콩, 대만, 동남 아시아에서 Nintendo Switch™ 전용으로 9월 2일 오늘 발매했다.

아시아판의 발매를 기념하여 이와사키 미나코가 그린 아시아 발매 기념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또한,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일러스트를 사용하여 제작한 태피스트리(비매품)를 추첨하여 선물하는 캠페인을 세가 공식 Facebook 페이지에서 개최한다.


■ 판타지 세계에서 생활하자


마을 주민들과 친목을 다지고 연애와 밭일, 낚시를 하는 등의 일상을 보내고, 무기와 마법을 사용해서 모험을 펼칠 수 있는 몰입 요소가 가득한 RPG.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룬 팩토리 세계에 빠져들 수 있는 안심되는 시스템. '룬 팩토리' 세계에서 판타지 생활을 시작하자!

■ 모험


기억을 잃은 주인공은 풍부한 자연의 마을 리그버스에 도착하여 마을의 평화를 지키는 경비 조직의 멤버로서 동료와 함께 모험을 펼친다.

■ 배틀


마을 밖에는 강한 몬스터들이 기다린다. 다양한 무기와 마법, 동료와의 연계 기술 등을 구사하여 싸우자.

■ 생활


밭에서 채소와 과일을 키우거나 강에서 낚시를 할 수 있다. 주민들과 교류하며 마을 생활을 즐기자.

■ 연애


주인공은 남자와 여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관심이 있는 상대를 찾아서 연애하며 데이트를 거듭하고 결혼을 하면 귀여운 아이도 태어난다.

■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해도 안심


룬 팩토리 시리즈는 주인공과 마을, 이야기가 매번 새로워지기 때문에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에게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