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9월 1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과 봉쇄전 및 길티네 레이드, 계열별 주간 레이드 보스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먼저 콜로니전은 비나리, 바이보라, 카오스, 트오세팩토리, 튼튼, 패션, 트망메리호, 고양이젤리, 병아리 길드가 거점 확보에 성공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아처 계열이 300억대로 높은 딜량을, 아우슈리네 서버는 소드맨 계열이 320억대로 가장 높은 딜량을 기록했다. 독특한 클래스 트리는 없었다. 이번 86회차 보스는 마군주 워퓰리스이며 정화석, 죽음의 룬, 공허 폭발, 마력의 룬, 일반 공격 특화 패턴이 적용된 모습이다.


9월 1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65회차)

바이보라 서버 챔피언스 리그는 비나리, 바이보라, 바이보라로 독식했던 비나리를 제치고 바이보라 길드가 거점을 가져갔다. 챌린저스 리그는 카오스, 트오세팩토리, 카오스로 카오스 길드가 힘을 많이 쓰는 모습이다. 아우슈리네 서버 챔피언스 리그는 튼튼, 패션, 트망메리호 길드가 거점을 가져갔고 챌린저스 리그는 고양이젤리, 병아리, 고양이젤리가 거점을 가져가며 콜로니전이 종료됐다.

보루타 봉쇄전은 비나리/카오스/트오세팩토리, 패션/튼튼/트망메리호/고양이젤리 순서대로 서버별 순위가 기록됐고 길티네 레이는 비나리/카오스/트오세팩토리, 패션/튼튼/트망메리호 순서대로 순위가 마무리된 모습이다. 봉쇄전은 패션, 길티네는 비나리 길드가 빠르게 클리어했다.


▲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

▲ 아우슈리네 서버 콜로니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레 레이드.


85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바이보라 서버 소드맨은 바펜마 트리가 모두 1~3위를 가져갔다. 위저드 계열은 소네페 트리가 1, 3위며 워섀보 트리가 2위다. 아처는 꾸준히 레압쿼 트리가 1~3위를 유지 중이며 클레릭 계열은 크인질 1~2위에 크인채 트리가 3위다. 스카우트 계열은 커셰불이 1~2위고 링셰불이 3위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도하매 트리가 소드맨 계열 1~2위를 차지했고 핲펜드 트리가 3위다. 위저드 계열에선 소네페 트리가 모두 1~3위를 기록했고 아처 계열 역시 레압쿼 트리가 1~3위에 있었다. 클레릭 계열은 크인질 트리가 1위, 크크플 트리가 2~3위며 스카우트 계열은 커셰불, 링셰불, 어로클 순서대로 트리가 확인됐다.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86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아시오 메이지, 악마형/불/없음

이번 86주차는 마군주 워퓰리스다. 야수형에 신성, 천 방어에 시카리오스 1층에 전투를 펼친다. 정화석 패턴과 명중 감소가 이뤄지는 죽움의 룬, 지속 시간이 끝나 폭발해 대상에게 암흑 디버프를 거는 공허 폭발, 스킬 대미지가 증가하는 마력의 룬, 일반 공격 특화가 적용됐다.

1위 보상으로는 마군주 워퓰리스 골드 트로피, 워퓰리스 이펙트 코스튬, 칭호 Frenzy Circus를 받는다. 5위까지는 마군주 워퓰리스 실버 트로피와 워퓰리스 이펙트 코스튬을, 10위까지는 마군주 워퓰리스 브론즈 트로피를 받는다. 클래스별로 1위에겐 전용 칭호가 주어지니 해당 클래스에 애정이 있다면 1위를 노려보자.


▲ 주간 보스 패턴 정보.

▲ 보상 목록.

▲ 클래스 1순위에게 주어지는 전용 칭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