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본편에서도 사용 가능한 저장 데이터를 보존할 수 있는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체험판'을 PlayStation™Store에서 배포한다고 밝혔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체험판'은 본편의 스토리 초반부터 1장의 도중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야가미가 진실에 다가가는 '사건'의 시작을 그린 스토리와 미행, 애슬레틱, 스틸, 체이스와 같은 시리즈 특유의 '조사 액션', 그리고 상쾌감이 넘치는 배틀을 포함한 본작의 주요 액션 요소와 튜토리얼을 체험할 수 있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은 본격 리걸 서스펜스 스토리로 많은 유저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 사건의 수수께끼를 쫓을 때 다양한 액션과 상쾌함이 넘치는 배틀,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시리즈의 큰 특징이다.

본작에서는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에서 변호사 출신인 탐정 야가미 타카유키의 활약을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