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크릿랩

▲ '시크릿랩 X 리그오브레전드의 '몰락한 왕 TITAN EVO 2022 에디션' 공식 소개 영상

하이엔드 게이밍 의자 전문 브랜드인 'Secretlab(시크릿랩)'에서 라이엇게임즈의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관련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 제품의 콘셉트는 2021 시네마틱으로 선보인 '대몰락(RUINATION)' 이며, 모델이 된 3명의 챔피언은 비에고와 미스포츈 그리고 파이크다. 해당 제품은 9월 6일부터 국내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시크릿랩은 라이엇 게임즈의 디자이너들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각 챔피언들의 의상, 무기 그리고 배경 이야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모티브가 된 챔피언의 특징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시크릿랩 몰락한 왕 에디션'은 지난 8월에 선보인 'TITAN EVO 2022' 모델로 출시되었다. 해당 모델은 시크릿랩에서 새롭게 자체 개발한 'Secretlab NEO 하이브리드 가죽'으로 보다 탄력적이고 안정적인 촉감을 제공하며 의자 사이즈는 S, R, XL 세 종류를 제공하여 사용자 신체 사이즈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깊이를 조절할 수 있었던 요추 지지 조절 기능을 위아래까지 확장하여 '4방향 L-ADAPT 요추 지지 시스템'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밴드 형식으로 결착되던 헤드 쿠션을 자석 부착 방식으로 개선하여 위치를 조절하기 쉽고 보다 안정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다. 또한 미관상으로도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다.

▲ 몰락한 왕 콘셉트의 주인공, '비에고 에디션'

▲ 고무 밴드 멈춰~! 이제는 마그네틱이다! 깔끔하게 자석으로 탈부착 가능한 목베개

▲ 이런 요추 지지대 본 적 있니? 양쪽에 위치한 다이얼로 4방향 조절이 가능한 사용자 맞춤형 시스템

▲ 시크릿랩 TITAN EVO 2022는 안정적인 리클라이닝(좌)와 틸팅(우)를 제공한다

시크릿랩 이안 알렉산더 CEO는 "시크릿랩은 라이엇 게임즈와 수년간 협력하며 프로 선수들과 팬들에게 보다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다. '대몰락' 콘셉트의 제품을 계획하지 않는 것은 그들을 배반하는 행위라고 생각하며 준비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라이엇 게임즈의 라이언 코스비 마케팅 디렉터는 "시크릿랩과 꾸준히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어 기쁘다. 시크릿랩은 리그오브레전드와 관련된 주요 이벤트를 기념하고 표현하는 데에 있어 항상 훌륭한 파트너이며, e스포츠 선수들과 팬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기업이다. 전세계가 '몰락한 왕 에디션'을 통해 게임 안팎에서 룬테라의 최신 유니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랩에서는 다양한 글로벌 IP와의 협업 제품을 주기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특히 롤 관련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롤드컵과 국내 롤 프로 리그 LCK, LCK 프로팀인 T1 등과의 협업 제품도 취급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야스오와 아칼리, 아리 등의 특정 챔피언 콘셉트부터 롤 내의 아이돌 그룹 K/DA 에디션까지 판매하고 있다.

시크릿랩 제품에 대한 내용은 시크릿랩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빌지워터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미스포츈 에디션'

▲ 그림엔 챔피언이 없는데 '파이크 에디션'인 것이 분명하게 느껴진다

▲ 기존에 취급하고 있던 디자인도 'TITAN EVO 2022' 모델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