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날씨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9월이 됐습니다. 이제 올해도 약 3개월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이맘때쯤이면 많은 배우가 참석하는 영화제가 시작되는 기간이기도 하죠. 이번에 출시되는 캐릭터는 영화제에 딱 어울리는 화려한 배우 캐릭터입니다.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현재 서비스 중인 ‘이터널 리턴(Eternal Return)’에서 9월 16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36번째 신규 캐릭터 ‘제니'가 참전합니다.

제니는 자신의 연기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그녀는 쉽게 사랑에 빠지는 편이지만 특유의 자존심 때문에 실제로 사귄 적은 없죠. 평범한 집안에서 자라며 살았지만, 그 평범함이 싫어서 일부러 고급스럽고 화려한 것을 추구합니다. 일상이 늘 연기의 연속인 그녀는 언젠가 대스타가 될 날을 꿈꾸고 있습니다.

제니는 평범함이 싫어 화려한 것을 추구하는 것과 같이 두 가지 배역으로 전환하면서 전투에 임하는 모습을 루미아 섬에서 보여 줄 것 같습니다. 다재다능한 스킬셋으로 구성된 그녀의 전투 스타일이 어떤지 한 번 제니의 스킬을 알아봅시다.


‘제니’ 개요


“보석은 가치를 아는 사람의 손에서만 빛나는 법이지.”


자신의 연기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배우.

쉽게 사랑에 빠지지만 특유의 자존심 때문에 실제로 사귄 적은 없다.

평범한 집안에서 자랐지만 그 평범함이 싫어, 일부러 고급스럽고 화려한 것을 추구한다.

일상이 연기의 연속인 그녀는 언젠가 대스타가 될 날을 꿈꾸고 있다.




'제니' 기본 정보

제니는 자신이 꿈꾸는 톱스타인 레드 와인과, 평상시 모습인 블랙 티 두 가지 배역을 전환하며 빠른 기동성과 다재다능한 스킬셋으로 짧은 교전 사거리를 극복하여 싸우는 캐릭터입니다. 제니는 기본 공격과 스포트라이트(Q) 스킬 적중 시 마다 연기력을 획득하고 스킬에서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죽음의 연기(P)는 제니에게 한 번의 기회를 더 주는 스킬로, 연기력이 일정 이상일 때 체력이 모두 소모되면 자신의 모습을 숨겼다가 잠시 후 부활하며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스포트라이트(Q)는 대상 지점을 스포트라이트 불빛으로 비춰 피해를 입히며, 연기력이 일정 이상일 때에는 제니 스스로 불빛 속에서 강력한 추가 효과를 획득합니다.

레드 카펫(W)은 바닥에 레드 카펫을 설치하고, 제니의 배역에 따라 적을 밀어내거나 당겨올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E)는 제니의 핵심 스킬로, 짧은 거리를 이동하며 기동성이 중점인 블랙 티 배역과 교전이 중점인 레드 와인 배역을 전환합니다. 기본 공격 시 마다 페르소나(E)의 쿨다운이 줄어들며, 제니의 4번째 기본 공격에는 추가 스킬 피해가 더해집니다.

시상식의 여왕(R)은 제니 주변에 시상식 무대를 펼쳐서 적들을 느려지게 하고, 사라질 때 영역에 남아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매혹 상태에 빠지게 합니다.

제니는 강력한 지역 장악 능력, 빠른 기동성을 토대로 짧은 교전거리의 단점을 극복하면서, 빠른 공격 속도로 적을 압살하는 기본 공격 기반 실험체 입니다. 교전 중 치명적인 피해를 입더라도 죽음의 연기를 통한 한 번의 기회는 제니의 고유한 강점입니다.

▲ 공격력과 기동력이 높은 제니

● 특징: 빠른 기동력으로 다양한 스킬셋

● 장점: 패시브를 이용하여 다시 기회를 얻을 수 있음

● 단점: 낮은 방어력과 난이도 있는 스킬셋



■ '제니’ 스킬 정보

기본 공격 - 권총





■ 무기 스킬 - 권총 (무빙 리로드)

무기 아이콘
스킬 효과
설명
스킬 레벨 1
스킬 레벨 2
이동 속도 증가
25%
50%
재장전 속도
1초
1초
쿨다운 감소 (QWER)
45%
45%
쿨다운
40초
25초
설명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더 빠르게 총알을 장전합니다. 패시브 스킬과 무기 스킬, 궁극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남아있는 쿨다운 시간이 일정 퍼센테이지 감소합니다.



패시브 - 죽음의 연기
올해의 여우주연상

▲ 연기력

▲ 죽음의 연기

스킬 아이콘
설명

연기력: 제니는 기본 공격을 하면 연기력이 5 충전되며, 페르소나(E)의 쿨다운이 1초 감소합니다. 페르소나로 배역을 전환할 때마다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레드 와인으로 전환: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블랙 티로 전환: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8/10/12% 증가합니다.

죽음의 연기: 연기력이 50이상일 때, 제니의 HP가 0이 되면 4초 동안 죽음의 연기 상태가 되어 은신, 무적, 타겟 지정 불가 상태가 되지만 이동 속도가 크게 느려집니다. 죽음의 연기 상태가 종료되면 100 + {최대 HP의 10/25/40%} 를 회복(회복량은 연기력 비례)하며 부활하고, 주변 적들에게 20/50/80(+대상 잃은 체력의 4%) 스킬 피해를 줍니다. 연기 게이지는 비전투 시 초당 7씩 감소합니다.

● 이동 속도 감소량 : 60%
● 쿨다운 : 200/180/160초
● 효과 범위 : 반지름 2.5m




Q 스킬 - 스포트라이트
?: 화려한 조명이-

▲ 적에게 공격하는 스포트라이트(Q)

▲ 레드 와인/스포트라이트(Q)

▲ 블랙 티/스포트라이트(Q)

스킬 아이콘
설명
▲ 레드 와인

▲ 블랙 티

제니가 대상 지점을 스포트라이트로 3번 비추고 각각 20/30/40/50/60(+공격력의 20%) 스킬 피해를 줍니다.

적을 적중시키면 제니의 연기력이 10 충전되며, 연기력이 50 이상일 때 제니 자신을 비추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레드 와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12/14/16/18/20% 증가합니다. (최대 3 중첩)

블랙 티: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3/4/5/6% 증가합니다. (최대 3 중첩)

● 쿨다운 : 11/10/9/8/7초
● 스태미너 소모량 : 80/85/90/95/100
● 사거리 : 6.5m
●효과 범위: 반지름 2m




W 스킬 - 레드 카펫 (W)
하이 모두들 안녕~

▲ 적에게 사용하는 레드카펫

▲ 레드 와인/레드카펫(W)

▲ 블랙 티/레드카펫(W)

스킬 아이콘
설명
▲ 레드 와인

▲ 블랙 티

제니가 지정한 방향으로 레드 카펫을 설치하여, 적에게 50/85/120/155/190 + (공격력의 25%)의 스킬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이동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다시 사용하면, 레드 카펫 위의 적에게 50/85/120/155/190(+공격력의 25%)의 스킬 피해를 주고, 설치했을 때 제니의 배역에 따라 추가 효과를 줍니다.

레드 와인: 카펫 위의 적을 당겨옵니다.

블랙 티: 카펫 위의 적을 밀어냅니다.

쿨다운 : 16/15/14/13/12초

● 스태미너 소모량 : 100
● 카펫 너비 : 1.8m
● 카펫 길이(전방) : 4.5m
● 카펫 길이(후방) : 0.5m // 제니가 카펫에 올라가도록 되어있으며, 총 5m * 1.8m
● 재사용 시 넉백 거리 : 2.8m



E 스킬 - 페르소나
어딜 보시나요, 그것은 제 잔상입니다만

▲ 페르소나 지속 효과/4번째 공격 추가 스킬 피해


▲ 배역 바꾸기/페르소나(E)

스킬 아이콘
설명

▲ 페르소나 (E1)

▲ 페르소나 (E2)


지속 효과: 제니의 4번째 기본 공격은 10/20/30/40/50 (+스킬 증폭 * 1.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줍니다.

사용 효과: 제니가 짧은 거리를 이동하며 배역을 바꾸고, 지속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설치했던 스포트라이트와 레드 카펫의 효과는 달라지지 않습니다.

● 쿨다운 : 18/16/14/12/10초
● 스태미너 소모량 : 30/35/40/45/50
● 돌진 거리 : 2.6m




R 스킬(궁극기) - 시상식의 여왕
사인해주세요!

▲ 시상식 무대에 있는 적은 매혹 상태에 빠집니다


스킬 아이콘
설명


제자리에 시상식 무대를 설치하여 범위 내 적들의 이동 속도를 40/50/60% 감소시키고, 제니의 페르소나(E)의 쿨다운을 초기화합니다.

무대는 2초 후에 사라지며 범위 내의 적에게 100/200/300(+공격력의 20%)의 스킬 피해를 주고 대상을 1초 동안 매혹 상태에 빠지게 합니다.

● 쿨다운 : 100/80/60초
● 스태미너 소모량 : 100/125/150
● 스킬 범위 : 반지름 3.75m




‘제니’ 장비 추천 루트

제작사의 권총 추천 루트
글록 48
창파오
오토바이 헬멧
플라즈마 아크
클링온 부츠
우치와

▲제작사의 추천 루트

제니의 아이템 루트는 3 루트만에 최종 무기 글록 48과 방어력을 높여주는 창파오를 완성할 수 있는 다소 조금은 느린 루트입니다. 하지만 제니의 빠른 기동력을 잘 살리면 다른 플레이어에 뒤처지지 않은 채로 최종 무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최종 무기를 완성하면 다음 루트에서 신발과 제니의 E스킬의 지속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우치와 장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4루트까지 완벽하게 파밍할 경우 제니의 높은 공격력과 기동력을 높여주는 장비들을 갖춘 상태라 전투에 임해도 될 정도입니다.

다만 방어력이 낮은 제니는 플라즈마 아크와 함께 오토바이 헬멧을 완성시켜야 상대방과 맞닥뜨렸을 때 좀 더 안정된 전투에 임할 수 있습니다. 제니의 약점인 방어력을 높여주는 아이템들은 4루트 고급 주택가의 바로 왼쪽에 있는 모래사장에서 제작 할 수 있으니 1회 부활이 가능한 제니의 패시브를 잘 활용해서 끝까지 살아남아 보록 해봅시다.

이중적인 삶을 살아가는 그녀와 비슷하게 스킬들 역시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스킬들이 많은데요. 과연 그녀의 전투 스타일과 연기력이 루미아 섬에서 널리 퍼져 시상식의 주인공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 배우님 여기 보세요, 하나 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