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18Light Game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Pronty: Fish Adventure(프론티: 피쉬 어드벤처)’의 체험판이 9월 20일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체험판 및 정식 게임은 한국어를 공식 지원할 예정이다.

프론티: 피쉬 어드벤처는 해저 도시 배경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파트너 "브란트"를 이용해 해저 도시에 침입하는 쓰레기 변종어를 막고, 그 과정에서 "뉴 아틀란티스"의 배후에 숨겨진 비밀들을 파헤치는 내용을 담았다.

게임에 대한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 위험에 빠진 웅장한 미래 해저 도시 탐색
"Pronty: Fishy Adventure"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멀지 않은 미래에 바닷속에서 살아가는 방법을 찾게 된 인류는 수백 개의 해저 도시를 연결해 현대판 아틀란티스를 만들어 냈다. 주인공이자 반인반어인 "프론티"와 생화학 투창인 파트너 "브란트"로 힘을 합쳐 변종 괴물의 침입으로부터 위험에 처한 해저 도시 "로이라"를 지키고, 그 과정에서 배후에 숨겨진 비밀을 하나씩 파헤쳐 나가자.

- 특별한 투창 공격 방법 활용
생화학 투창 "브란트"를 이용해 눈앞의 적을 처치하고 자신을 보호하자.


- 다양한 종류의 "바다 쓰레기" 변종어들과의 전투
각양각색의 흉악하고 기이한 변종어가 해저 도시에 침입하는 것을 막고 도시의 미래를 지켜주자!


- 자유로운 스킬 조합을 이용한 멋지고 시원한 플레이 스타일
각양각색의 "메모리칩"을 장착한 다양한 공격 방식을 통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보자.


- 기이하지만 신비로운 해저 도시 탐험
다채롭고 간결한 색상과 선의 디자인을 통해 해저 도시의 분위기를 느껴보자.


프론티: 피쉬 어드벤처 스팀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