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6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2.5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 ‘쥰(여름)’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등장한 ‘쥰(여름)’은 전열에서 적을 무찌르는 한여름의 기사 단장으로, 필살기 ‘서머 인페르노’를 구사해 전방의 적 하나에게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가하고 자신의 물리 공격력 및 행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서비스 2.5주년을 기념해 무료 캐릭터 10회 연차 제공 이벤트를 진행, 3성 캐릭터의 출현율을 높여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또, 일일 미션으로 획득하는 스태미나 2배 캠페인으로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여기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및 스페셜 선물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서른일곱 번째 지역 ‘베나 호수길・북부’와 ‘메인 스토리 제 2부 3장 14화~막간’을 오픈하고 ‘Rank 18 무기 9종’을 추가했다. 여기에, 최고 레벨을 172까지 확장하고 ‘흑철의 망령 -나이트메어-’를 사이드 스토리로 제공한다.

또한, 복각 스토리 이벤트 ‘숲의 겁쟁이와 성스러운 학교의 이단아’를 선보인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성 테레사 여학원 (단짝부)’과 ‘포레스티에’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루카’와 ‘아오이’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하우스 꾸미기’와 ‘주먹밥 속엔 누가?!’ 이벤트를 실시,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