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추석을 맞아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남화노선 초월 업데이트를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는 한가위 기념 스페셜 교환소에서는 게임을 진행하며 획득한 포인트를 서련 5성, 4성 일반 장수 5성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추석을 맞아 교환 포인트 수량 50% 할인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1일 1회 10회 장수 뽑기를 무료로 총 130회 뽑을 수 있는 이벤트, 신수전이 매일 오픈되는 신수전 오픈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여 유저들이 추석연휴 기간 동안 보다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가위 기념 이벤트와 함께 남화노선 초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남화노선’은 삼국지연의의가공인물로 과거에 급제하지 못한 장각이 산에서 약초를 캐며 은둔생활을 할 때, 홀연히 나타나 태평요술서를 전해주는 인물로 전해진다. 장각에게 태평요술서를 주며 도술을 백성 구제에 사용하지 아니하고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해 사용하면 천벌을 피하지 못할 것이라 경고한 뒤 바람으로변해 사라진다.

삼국블레이드에서 남화노선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스킬인 '제천격뢰'를 보유하게 된다. 초월을 하면 기존 스킬인 유성락 화염의 돌 낙하 대기시간이 단축되며, 초월 스킬인 '제천격뢰'를 사용하면 무적 상태로 하늘에 제를 올려 거대한 먹구름을 전방 상공에 소환하게 된다. 먹구름 아래의 적이 느려지며 주기적으로 무작위 지역에 거대한 낙뢰가 연속적으로 내려쳐 무적을 무시하는 기절과 피해를 입히게 된다.


삼국블레이드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