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및 하드웨어 솔루션 분야 관련 글로벌 전문 업체인 'GIGABYTE(기가바이트)'는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제이씨현시스템과 피씨디렉트를 통해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2021년 9월 17일(금)부터 10월 30일(토)까지 ‘4K 게임 매니아를 위해! GIGABYTE M32U 4K 게이밍 모니터’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GIGABYTE M32U 4K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후기를 작성할 시, 선착순 50명에게 스팀월렛 1만 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당 상품 판매 페이지에서 사용 후기를 작성한 후 AORUS EVENT 페이지에 제품 정보 및 고객 정보, 후기를 담은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ORUS EVENT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GIGABYTE M32U'는 144Hz의 고주사율을 지원하여 PC과 콘솔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4K의 고해상도 게이밍 모니터이다. KVM 기능은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등 장비를 모두 동시에 제어할 수 있게 해주며 동시에 충전도 할 수 있다. KVM 기능을 탑재한 GIGABYTE M32U 게이밍 모니터는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에서는 'AORUS X OUTRIDER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GIGABYTE M32U' 및 'AORUS 4K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무료로 OUTRIDERS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AORUS X OUTRIDERS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GABYTE GAMING 시리즈의 게이밍 모니터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좋은 패널, 높은 수준의 사양을 제공하며 다양한 부가기능 및 게임에 필요한 전술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