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Loren Lemcke ⊙장르: 아케이드 ⊙플랫폼:PC, PS, Xbox, 스위치 ⊙발매일: 2022년

핀란드 인디 게임 개발자 Loren Lemcke가 개발한 신작 '테러 오브 헤마사우러스(Terror of Hemasaurus)'의 PC 데모 버전이 스팀을 통해 공개됐다.

'테러 오브 헤마사우러스'는 거대괴수를 조종해 사람들이 사는 도시를 파괴하는 2D 멀티 액션 게임으로, 지난 1986년에 개발된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램페이지'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 작품이다. 전체적인 게임 방식 역시 램페이지와 비슷하다.

플레이어는 기후 변화로 재앙의 위기에 봉착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네 마리의 돌연변이 괴물 중 하나를 선택해 빌딩에 펀치를 날리고, 헬리콥터를 내리치고, 인간을 잡아먹고, 차를 밟아버리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대학살을 만들어야만 한다.

밝은 배경 디자인과 거대괴수의 픽셀 그래픽은 아기자기하고 귀엽지만, 영양을 채우기 위해 인간을 잡아먹고 대규모 폭발을 만들어내는 게임 속 파괴 액션은 잔혹하게 그려진다. 귀여움과 잔인함이 공존하는 여러 스테이지를 친구들과 함께, 최대 4인이 함께 파괴할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가장 큰 매력이다.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신작 '테러 오브 헤마사우러스'는 PC와 PS4, PS5, Xbox Series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오는 2022년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스팀을 통해 데모 버전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데모 버전은 영어뿐이지만, 정식 출시 버전은 한국어 인터페이스와 자막을 지원한다.






▶ 스팀 'Terror of Hemasaurus'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