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금일(22일),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최근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새롭게 합류한 마블 히어로 '샹치' 역으로 출연해 국내에서도 얼굴을 알린 캐나다 배우 시무 리우가 등장한다.

약 1분 길이의 짧은 홍보 영상은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며, 고해성사를 위해 성당을 찾아온 시무 리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일반적인 성당과 달리 디아블로의 스테인드글라스가 장식된 성당에서 신부를 만난 시무 리우는 저지른 죄에 대한 고백과 면죄 대신 악마를 처단하기 위한 허가를 구한다.

스톡 이미지 배우로 활동했던 시절의 모습이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지며 어디서든 볼 수 있다는 의미로 일종의 '밈'이 된 배우 시무 리우가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으로 공포의 군주를 막아내겠다고 고백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오는 9월 24일 전세계에 출시된다. 게임은 최대 4K의 해상도와 전면적인 리마스터를 거친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지원, 원작에 등장하는 상징적인 2D 캐릭터 모델들이 완전히 3D 모델로 구현된 영웅으로 다시 태어나며, 이들이 활동하는 음울한 판타지 세계로 풍부하면서도 종종잔혹한 묘사로 채워진 성역 또한 새롭게 재구상된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현재 예약 구매 가능하며, 배틀넷을 통해 플레이 가능한 윈도우 PC를 비롯,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에서 출시와 동시에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