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QUARE ENIX


SQUARE ENIX CO., LTD. (이하 SQUARE ENIX, 본사: 도쿄도 신주쿠구, 대표: 마츠다 요스케)는 Nintendo Switch 버전의 레이스 게임 '초코보 GP(Chocobo GP)'를 2022 년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초코보 GP'는 초코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초코보와 동료들이 개성적인 머신으로 레이스에 참전하게 된다. 파이널판타지 유저에게 친숙한 파이어, 에어로 등의 마법으로 상대팀을 공격해 레이스를 방해하고 캐릭터 고유의 어빌리티를 사용해 단숨에 역전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전략을 제공한다.

게임은 스토리 모드와 커스텀 레이스, 토너먼트식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레이스 등 다양한 모드가 존재하며,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불꽃 튀는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SQUARE ENIX는 '초코보 GP'의 공개를 기념해 TGS 2021 Online에서 공식 생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스페셜 게스트로 성우 Sayaka Senbongi와 Yoshitsugu Matsuoka가 등장하며, 이번 작품의 매력과 게임의 최신 정보를 실제로 플레이하면서 전달할 계획이다.

'초코보 GP'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SQUARE ENIX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