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텍 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및 오리지널 미니PC 전문 제조사인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2021년 국군의 날을 기념하여 대한민국 국군장병 대상으로 약 220만 원 상당의 고사양 게이밍 미니PC를 추첨 증정하는 ‘군 복무 인증샷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텍의 ‘군 복무 인증샷 챌린지 이벤트’는 다가오는 10월 1일 국군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대한민국의 모든 국군장병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인에게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70 그래픽카드와 인텔의 i7-10700 프로세서가 탑재된 약 220만 원 상당의 고사양 게이밍 미니PC ZOTAC MAGNUS ONE ECM73070C를 증정한다.

ZOTAC ZBOX MAGNUS ONE ECM73070C는 고사양 게이밍을 위한 프리미엄 하이엔드 게이밍 미니PC 제품이다. 고사양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ZOTAC GAMING GeForce RTX 3070과 8코어 16쓰레드의 Intel Core i7-10700 CPU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높은 게이밍 성능을 보여준다. 특히 최대 27cm의 초소형 PC 사이즈로 편리한 컴퓨터 설치와 이동,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보장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조텍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글에 군복 인증샷과 댓글을 남기면 된다. 현역 장병, 공익, 군 종사자라면 나이, 성별 등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이름, 계급, 부대마크 등 개인 및 군 부대 정보가 유추되는 부분은 가린 상태로 인증샷을 찍어야 한다.

조텍의 국군의 날 기념 이벤트는 9월 24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선정은 추첨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단, 군복 인증샷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가 있을 수 있으며, 약 22%의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관련 이벤트는 조텍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