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액션 호러 게임, 'Shadow Corridor 그림자 복도' 한국어판이 오늘(9월 24일) PlayStation Store에서 PlayStation4다운로드 타이틀로 출시되었다고 발표하며, 이를 기념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상세를 공개했다.

'Shadow Corridor 그림자 복도'는 2019년 3월 정식 출시되어 SNS 및 커뮤니티 등지에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액션 호러 게임으로, 그 인기에 힘입어 지난 8월 5일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이 다운로드 타이틀로 정식 출시되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랜덤하게 생성되어 구조가 바뀌는 미로와도 같은 복도를 무대로, 다양한 아이템과 기믹을 구사하면서 추적해오는 가면의 배회자로부터 도망치면서 복도를 탈출해야 한다. 스테이지 클리어를 위해서는 곳곳에 숨겨진 곡옥을 모아야 하며, 난이도에 따른 목표 수량을 모으게 되면 탈출에 성공하게 된다.

Nintendo Switch 및 PlayStation4로 출시된 'Shadow Corridor 그림자 복도' 한국어판에는 초심자 모드와 미니맵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아이템에 광원 효과 이펙트가 생기는 등 한층 더 쾌적해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외전 스테이지인 ‘외연’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어 새롭게 리뉴얼된 완전한 'Shadow Corridor 그림자 복도'를 즐길 수 있다.

'Shadow Corridor 그림자 복도'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