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문 미디어 인벤이 오는 9월 28일 한국 서비스를 시작 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 한국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9월 26일 인벤 방송국을 통해 '원신 릴레이 방송'을 진행한다.

원신은 지난 9월 1일 적용한 2.1 업데이트 ‘달빛 속 광경, 하늘 아래 인간 세상’을 통해 신규 캐릭터와 신규 지역, 신규 비경 등 즐길 거리가 늘어났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첫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로 최근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인벤 방송국에서 진행하는 원신 릴레이 방송은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7일간 매일 밤 7시부터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다양한 컨셉의 14인의 인플루언서들이 릴레이로 참여하여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원신 릴레이 방송은 원신의 한국 서비스 1년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퀴즈, 축전 그리기, 마술, OST 연주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있다.

더불어 10월 3일에는 유튜브를 통해 원신 콘서트 2021이 진행 될 예정으로, 유럽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음악가들이 재해석한 원신 OST를 선보인다.

다가올 원신 릴레이 방송과 원신 콘서트 2021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원신 공식 페이지

▶ 1주년 사전예약 페이지

▶ 원신 콘서트 2021 공식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