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이즈


넷이즈 게임즈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힐링 MMORPG ’아르미스’는 24일부터 5일간 게임 내의 5개의 CG 캐릭터를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르미스’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힐링 MMORPG 게임이다. 지난 두 차례의 BCT를 통해 모험, 전투, 고퀄리티의 그래픽, 오픈월드급의 자유도뿐만 아니라 역대급 커스터 마이징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동시에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의 사회 직업과 사회생활을 통해 다양한 인 게임 콘텐츠에 만족하였으며,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맵을 돌아다니며 사진촬영 및 유저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아르미스의 매력에 푹 빠져있다.

그러한 가운데 아르미스는 9월 3일부터 구글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하였고, 지난 22일부터 원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한 다섯 개의 영상 중 첫 번째 영상에서는 ‘별빛마저 얼려버린 차가운 불꽃의 지배자, 점성가’를 소개하였으며 해당 영상에서는 짧지만 강력하게 점성가의 스킬을 선보이며 캐릭터 소개를 해주고 있다. 점성가는 천년 동안 검술에 전념하며 별빛을 깨달았고, 청제의 마위도를 제거하는 것이 계승된 천년의 신념인 만큼 현재는 ‘하늘의 심판’후 청제는 옥허봉에서 인간에게 성신의 법칙을 가르친다고 한다.

아르미스는 이번 사전예약 기간 동안 ‘유튜브 구독 및 영상 공유 인증 이벤트’와’아르미스 기대평 작성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교촌 쿠폰’, ‘ 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등 풍부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아르미스’는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와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보조 배터리, 배스킨라빈스 쿠폰,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 아르미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