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퍼엑스


HP(HP Inc.)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의 자사의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Pulsefire Haste)가 엔비디아 리플렉스(NVIDIA Reflex) 호환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밀리초(Millisecond/ 1,000분의 1초) 단위로 시스템 지연 시간을 측정하고, 시스템 최적화 기능을 통해 지연 시간을 줄여주는 최첨단 기능이다. 엔비디아 리플렉스 레이턴시 애널라이저(Latency Analyzer) 기술을 지원하는 지싱크(G-SYNC) 모니터에 펄스파이어 헤이스트를 연결한 후 클릭-투-디스플레이(click-to-display)를 통해 해당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지원하게 된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는 가벼운 마우스를 원하는 게이머들의 니즈에 맞춰 초경량으로 설계됐다. 헤이스트의 버튼과 육각형 벌집 모양 쉘 타공 디자인으로 마무리된 59g의 가벼운 무게는 보다 빠른 동작을 가능하게 하며, 뛰어난 통풍 성능은 장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없다.

더불어, TTC 골든 마이크로 방진 스위치를 탑재해 6천만 회 클릭을 보장해, 내구성을 한층 높였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의 하단에 부착된 순도 높은 버진(Virgin) 등급의 PTFE 스케이트는 마우스가 이동할 때 발생하는 마찰을 줄여주며, 파라코드 재질의 하이퍼플렉스(HyperFlex) 케이블은 마우스 움직임을 더욱 매끄럽게 만든다.

하이퍼엑스는 “엔비디아 리플렉스 호환이 가능해져 매우 기쁘다”며, “이제 게이머들은 하이퍼엑스의 엔비디아 리플렉스 호환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를 사용해 더 이상 시스템의 지연 시간 걱정 없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게이머의 니즈를 끊임없이 충족 시켜 주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지싱크 모듈이 포함된 모니터 중 일부만 지원 가능하며, 지원하는 제품은 엔비디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의 더 자세한 정보는 하이퍼엑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