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Company of Heroes™ 3)가 출시 전 플레이어 목소리를 듣는다고 27일 밝혔다.

개발자 다이어리 시리즈의 첫 번째 영상에서는 렐릭의 CoH-Development 프로세스와 Community Council 구성 방식에 대해 심도 있게 알아본다. 개발자들의 코멘터리는 물론, Company of Heroes 3가 출시되기 훨씬 전부터 이미 중요한 피드백을 제공하면서 Relic과 긴밀하게 개발 협력을 하고 있는 커뮤니티 구성원들의 목소리를 직접적으로 들어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최초 공개되는 게임플레이 영상과 콘셉트 아트, 그리고 현재 개발이 진행중인 에셋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2021년 6월 게임이 첫 선을 보인 이래로 CoH-Dev 커뮤니티는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면서 현재 200,000명의 플레이어들이 함께 협력하여 게임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Company of Heroes 3은 이미 CoH-Dev를 통해 매우 의미 깊은 피드백들을 수용하고 있으며, 게임이 발매되는 그 날까지 충성도 넘치는 커뮤니티로부터 의견을 받아 볼 것이다. 지금이라도 CoH-Development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 여러분은 Games2Gethe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은 무료이며, 참가한 플레이어 여러분은 게임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독점적으로 살펴보면서 직접 의견을 낼 수도 있다.

▶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