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6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5 [귀여운 구미호 이나호]'를 비롯한 크리스마스 신규 한정 캐릭터 4종을 추가했다. 특히, 이번에 등장하는 '★5 [귀여운 구미호 이나호]'는 '야마토의 도시' 세계의 주인공 캐릭터로, 스킬 '나인스타즈 드롭스'를 구사해 참전자 전원의 HP를 회복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 2종을 함께 업데이트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4 [붉은 머리의 더블 거너 카논]'은 미궁에서 발견된 다른 세계의 쌍권총을 지닌 젊은 모험가로, 스킬 '더블 캐넌'을 활용하여 쌍권총으로 전방의 적에게 화속성 데미지를 입히는 점이 특징이다.

'월드 플리퍼'는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스토리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브의 난동꾼'을 공개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아르크' 일행이 크리스마스 이브 축제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한정 캐릭터 '★3 [성스러운 나무정령 챠루아]' 및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재화로 '★5 파성 결정', '★4 파성 결정'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데일리 미션'을 진행해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를 제공한다.

▶ 월드 플리퍼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