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에서 10월13일부터 진행 예정인 '언박싱 테스트(UN-Boxing Test, 이하 UBT)'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오는 10월1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18세 이상 모바일(안드로이드OS), PC 유저라면 누구나 타이틀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0월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언박싱 테스트(UBT)'에서는 게임 메인 스토리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가 첫 선을 보인다. 이를 통해 UBT에 참여하는 유저는 '클래스 구분이 없는' 성장의 재미와, 핵앤슬래시 특유의 전투의 재미를 체험해볼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언박싱 테스트'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공식 티저 사이트 및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 게시판 등을 통해 추첨으로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언디셈버' 언박싱 테스트(UBT) 사전등록은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언디셈버 플로어(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 언디셈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