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9월 26일부터 9월 30일 23시까지 롯데 온 타임딜을 통해 사무용 메쉬 의자와 게이밍 의자를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번 타임딜의 대상은 린백의 사무용 메쉬 의자인 LB13HB 모델과 LB31HB 모델, 헬로키티의 시그니쳐 색인 분홍색으로 디자인된 게이밍 의자 LB51KT 모델이다.

사무용 메쉬 의자인 LB13HB는 저가용 부품을 공급받아 사용하는 것이 아닌 자체 금형을 제작하여 직접 부품을 생산하고, 그로 인해 가성비가 높아 사무용뿐만 아닌 학생 의자로도 유명한 모델이다. 또한, LB31HB 모델은 싱크로나이즈 틸팅, 멀티 럭킹 등 사용자에게 필수적인 기능에 더하여 헤드레스트 뒷부분에 일체형 옷걸이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 타임딜에서 판매되는 게이밍의자 LB51KT는 외관이 헬로키티로 구성되어있어,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장시간 사용자들에게 편안함과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급 PU 가죽과 편안한 쿠션감을 가진 좌판으로 구성되었으며, 튼튼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린백 담당자는 “앉아있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는 추세인 만큼, 더 좋은 품질로 더 많은 사용자들이 건강하게 앉아 있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린백의 임무라는 생각을 갖고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