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Korea

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와 Fédération Internationale de Football Association (FIFA - 국제 축구 연맹)은 오늘, 수천만 명의 플레이어와 시청자의 유치가 예상되는 새로운 EA SPORTS™ FIFA 22 이스포츠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1v1 및 2v2 경쟁을 모두 제공하는 다양한 FIFA 이스포츠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는, 본인 스스로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스포츠 조직, 실제 축구 클럽 및 국가를 대표하게 된다.

확장된 이스포츠 생태계에 등장하는 세 가지 대회는 FIFAe Club Series 2022™, FIFAe Nations Series 2022™, 그리고 FIFAe World Cup 2022™로 가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EA SPORTS FIFA 22 Global Series™가 있다. 시리즈의 정점에 있는 세 가지 이벤트는 모두 2022년 여름에 개최된다.

EA SPORTS 경쟁 게이밍 부서의 부사장인 브렌트 코닝은 “FIFA 경쟁 게임은 글로벌 이스포츠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로 팬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경험하는 방식을 향상시킵니다.”라고 말하며, “FIFA는 전 세계 축구 팬들이 자신의 스포츠 이야기에 몰입할 수 있는 중추적인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IFA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이 이스포츠 이벤트의 주된 매력은 아주 명확합니다.”라고 덧붙였다.

FIFA의 eFootball 및 게이밍의 디렉터인 크리스티안 볼크는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슈퍼스타 (개인 또는 팀)는 전 세계 EA SPORTS FIFA 플레이어에게 영감을 주고 그들 스스로 유명해질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라고 밝히며, “FIFA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가득한 역사적인 시즌이 확장된 생태계와 함께 전 세계 팬층을 사로잡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개인전 - EA SPORTS FIFA 22 글로벌 시리즈 (FIFAe World Cup 2022으로 가기 위한 관문)
-기존 1v1 경쟁 FIFA 형식의 예선은 11월 27일 시작되며, 전 세계 10개 지역에서 온라인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참가 등록은 10월 4일부터 본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Premier League, Bundesliga, La Liga, Ligue 1, MLS, CONMEBOL Copa Libertadores, 그리고 UEFA Champions League를 포함한 30개 이상의 공식 리그 파트너가 해당 국가에 거주하는 팬들에게 실제 클럽의 대표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EA SPORTS FIFA 22 글로벌 시리즈 랭크는 FIFA.GG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FAe 클럽 시리즈 (2v2 FIFA Ultimate Team™ (FUT) Cups의 첫 무대 포함)
-2v2 경쟁을 특징으로 하는 FIFAe 클럽 시리즈 2022는 올해 11월 FIFAe Club Online Qualifiers™ (이하 FIFA2e 클럽 온라인 예선)와 함께 시작되며, 새로운 FUT 올해의 팀과 FIFAe Club World Cup 2022를 향하기 위한 관문인 시즌 컵도 포함된다.
-10월 5일에 등록이 시작되므로 FIFA.GG 프로필을 준비해야 한다.


FIFAe Nations Series - 국가대표라는 자부심
-FIFAe Nations Series 2022는 이 글로벌 2v2 경쟁을 위해 조직된 팀을 특징으로 하며, 전국 캠페인을 통해 경쟁력 있는 최고의 스타를 찾을 예정이다.
-모든 국가는 FIFAe 클럽 온라인 예선에서 여정을 시작하게 되며, 최고의 국가 팀은 FIFAe Nations Cup 2022로 가기 위한 관문으로 FIFAe Nations Playoffs™에 진출한다. 자세한 내용은 FIFA.GG에서 확인 가능하다.

FIFA 경쟁 게임 커미셔너인 샘 터크바스는 “축구는 팀워크의 힘이 없었다면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우리의 목표는 그 힘을 활용하고 이스포츠 엔터테인먼트를 이용하여 전 세계 축구 팬들을 그들이 사랑하는 게임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팀 기반 FIFA 경쟁 게임은 미래 축구 팬덤의 성장을 위한 촉매가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주류 엔터테인먼트로서의 경쟁 게임의 힘
-유명인, 축구 스타 및 FIFA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형식의 2v2를 직접 즐기며 잠재력을 선보이는 시즌의 첫 번째 엔터테인먼트 중심 토너먼트를 시청하세요.
-9월 30일: FIFA 22 Team Soccer Aid World XI이 팀 잉글랜드를 상대로 UNICEF를 위한 Twitch Rivals eSoccer Aid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0월 21일: FIFA 22 챌린지에는 팀 adidas와 팀 EA SPORTS를 대표하는 최고의 홍보대사가 등장합니다. 전체 참가자 목록과 FIFA Ultimate Team (FUT) 팬을 위한 특별한 발표는 10월 말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의 모든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장 소식”을 확인 가능하다.

새로운 FIFAe 스쿼드 및 FIFA 사운드 전략을 포함한 FIFAe 토너먼트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IFA.G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