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의 닌텐도 스위치용 RPG, '그란디아 HD 컬렉션' 한국어판을 오늘(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그란디아 HD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그란디아 HD 컬렉션'은 1997년에 세가 새턴으로 출시된 '그란디아'와 2000년에 출시된 '그란디아2'를 HD 리마스터한 작품이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모험가를 꿈꾸는 소년 '저스틴'이 고대문명 앤쥬루의 신화를 쫓아 소꿉친구 수, 모험가 피나와 함께 기나긴 여정을 떠나는 1편의 이야기와 세계를 위협하는 악을 무찌르기 위한 류도와 엘레나 그리고 동료들의 모험을 다룬 2편을 HD 리마스터된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는 '그란디아 HD 컬렉션' 한국어판의 출시를 기념, 한국어 패키지판의 구매 인증샷을 공유하거나 이벤트 참여 트윗의 리트윗 혹은 공유하면 '그란디아 HD 컬렉션'의 메인 비주얼이 그려진 '그란디아 HD 컬렉션 오리지널 패브릭 포스터'를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2021년 10월 17일까지이며,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그란디아 HD 컬렉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패키지판의 구매 인증샷을 촬영한 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 이벤트 참여 게시글에 공개 댓글로 업로드하거나 혹은 SNS에 #그란디아 #한국어판 해시태그를 달고 인증샷을 올린 뒤 링크를 이벤트 참여 게시글에 업로드하면 된다. 트위터로 이벤트 참여시에는 당첨 연락을 위해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트위터 계정을 반드시 팔로우 해야 한다.

이와 함께 리트윗&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 한 뒤, 그란디아 HD 컬렉션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 트윗을 리트윗하면 된다. 페이스북의 경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한 뒤 그란디아 HD 컬렉션 출시 기념 이벤트 참여 게시물을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0월 20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용 '그란디아 HD 컬렉션' 한국어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그라비티의 공식 홈페이지 및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 공식 홈페이지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