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STEAM용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의 특별 판매 라이브 방송 일정을 공개하고,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를 10월 5일 (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 10월 4일 (월) 저녁 6시 CJ온스타일 특별 판매 라이브 방송


오는 10월 4일 (월) 저녁 6시에는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의 특별 판매 라이브 방송이 CJ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특별 라이브 방송에서는 특제 대형 패브릭 포스터가 포함된 한정 특전판 ‘마스터 패키지’의 판매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스트리머 ‘Dr.Aquinas’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게임 및 아이돌 소개, 체험판 플레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아이돌과의 커뮤니케이션 게임 플레이 영상이 한국어 버전으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본 특별 판매 라이브 방송은 CJ온스타일 또는 네이버 쇼핑 LIVE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정판 스탈릿 BOX 예약판은 5일부터 진행되는 정식 예약 판매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는 이번 작품의 로고가 삽입된 '특제 랜야드'와 캐릭터들과 각 유닛의 엠블럼을 하나로 구성한 '캐릭터 스티커 세트'를 증정한다.


◆ 한국어판 패키지 한정 특전


PlayStation4용 패키지에는 한국어판 한정으로 특제 리버서블 인레이가 제공된다.


◆ 한정판 ‘스탈릿 BOX’ 구성품


PlayStation4 버전의 게임 소프트 본편을 비롯해 특제 일러스트 BOX, 음악잡지 We 특별 증간호 'GALAXY', 4컷 만화 '스타마스 4컷',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등 호화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한국 프로듀서를 위한 DLC 의상 ‘네온 나이트’는 패키지 버전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 제공된다. 귀여움을 강조한 강렬한 핑크 컬러에 차분한 블랙 컬러를 매치하여, 쿨하고 세련된 스타일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함께 표현했다.


◆ PS4 버전 추가 초회 동봉 특전 및 Steam 버전 추가 예약 구매 특전


또한 PS4용 패키지 및 디지털 버전의 추가 초회 동봉 특전과 Steam 버전의 추가 예약 구매 특전이 결정되었다.


◆ 반남코 카카오톡 채널에서 Vo. 아이템 세트 코드 증정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를 기념해 10월 7일 (목)부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채널의 푸시 메시지 및 홈 탭을 통해서 게임 내에서 Vo. 아이템 세트를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layStation4용 라이브 게임 체험판 'Practice Session' 배포 중


본 무료 체험판에서는 전용 숏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루미너스의 신곡 'SESSION!'과 'Onegai! Cinderella', 'Spread the Wings!!' 총 3곡으로 라이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Unreal Engine 4이기에 가능한 새로운 차원의 라이브 표현을 확인할 수 있다.


◆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이란?


아이돌 업계에 열기를 더하기 위해 결집한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4브랜드 합동 유닛이 임하는 최대 페스티벌 개막!

플레이어는 예능 프로덕션 '765 프로' 소속의 프로듀서. 해외연수를 마치고 일본으로 귀국한 시점에서 게임이 시작된다. 재회한 사장에게서 새로운 대형 아이돌 이벤트 '스탈릿 시즌'에 임하기 위해 이번에는 '여러 사무소에서 아이돌을 모은 스페셜 유닛'을 참가시키고 싶다는 얘기를 듣는다. 이미 사장이 각 사무소에 권유를 제안했으며, 귀국하자마자 스페셜 유닛의 담당 프로듀서에 임명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