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이즈 게임즈


넷이즈 게임즈가 힐링형 MMORPG '아르미스'를 7일 오전 11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르미스는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PC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아르미스’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힐링형 MMORPG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아르미의 가이드’ 영상은 아르미스의 캐릭터 ‘아르미’가 실제 인 게임 화면에서 유저들에게 가이드를 해주는 장면을 연출한다. 그중 '날씨 편'은 맑음, 비, 안개, 눈과 같은 평상시에 비교적 쉽게 접할 수 있는 날씨뿐만 아니라 무지개, 붉은 달, 유성 비와 같은 몽환적인 날씨 배경을 소개하였다.


날씨에 따라 인 게임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까지 있어 유저들의 흥미를 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르미의 가이드 '모험 4대 능력 편' 역시 다양한 모험 콘텐츠를 설명해 주며, 아르미스의 평범하지 않은 인 게임 시스템으로 탄탄한 게임 내구성을 뽐낸다. 마지막으로 앨리스 편에서는 인 게임 캐릭터들이 앨리스의 나라로 가는 장면을 연출했는데, ‘환상적인’이라는 형용사를 갖고 있는 아르미스는 그 형용사에 맞는 더욱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아르미스의 세계를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모바일뿐만 아니라 PC버전까지 출시된 아르미스는 현재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모여라! 찍어라!’, ’ 나... 나랑 친구할래? ’ ‘PC 버전 감상평 이벤트’등 10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 5만원권, 인 게임 보상, 아르미스 굿즈 등 푸짐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