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PlayStation5 버전으로 오는 10월 26일 발매 예정인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10월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이끌어라

엘리멘탈 블래스터와 제트 부츠 드롭킥에서 태그 팀 전투에 이르기까지 스타로드로 플레이하는 당신의 대담한 전투 스타일에는 어떤 제한도 없다. 당신 옆에서 함께 싸우는 가디언즈를 지휘하고 각 가디언즈의 고유한 공격으로 적을 압도하라. 여정이 펼쳐지며 내 결정에 따라 가볍게 받아들일 수 있는 결과부터 전혀 예상치 못한 결과까지 다양한 결과를 볼 수 있다.

- 새로운 스토리

새로우면서 충실하게 재구성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새롭게 구성된 전설의 부적응자 무리가 우주를 구하기 위해 나선다. 어쩌다 보니 일련의 재앙적인 사건을 일으켜 오리지널 아이코닉 마블 캐릭터가 살고 있는 놀라운 세상을 종횡무진하게 된다. 80년대 올스타 믹스 테이프를 틀고 모험을 시작할 준비를 하라.

- 부적응자에서 슈퍼 히어로까지

예측 불가능한 가디언즈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사람은 당신뿐이니 빠르게 리더십을 키워야 한다. 가족이나 마찬가지인 이들과 함께 우주를 누비고 돌아다니며 눈물과 웃음을 모두 겪게 된다. 어떤 상황에 빠지든 얼마든지 극복할 수 있다.


◆PlayStation4, PlayStation5용 패키지 예약 특전


PlayStation4, PlayStation5용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 ‘특제 캐릭터 스티커’를 증정한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 추억의 가디언즈 의상 팩


만화책에서 상징적인 외모를 가장 충실하게 해석한 각 가디언즈의 의상 한 개를 즉시 받을 수 있다.

이 팩에 포함된 의상:
- 팀-로드 (스타로드)
- 블랙 볼텍스 (가모라)
- 타노스 임페러티브 (드랙스)
- 스팅어 (로켓)
- 가시 공작 (그루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