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텍 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한글날을 기념하여 자사 온라인 쇼핑몰 탁탁몰에서 유저가 원하는 한글 책을 선물하는 ‘조텍 책 선물 게임’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한다.

조텍 책 선물 게임 이벤트는 2021년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의 의미를 되새기고 특별한 한글날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다. 읽고 싶거나 소장하고 싶은 한글로 된 책을 고른 후 탁탁몰 이벤트 게시판에 책 이미지와 선정 이유를 게시하면 된다. 단, 한글이 아닌 원서나 참고서, 교재 등은 제외된다.

이벤트 경품은 당첨자가 원하는 한글로 된 책 1권(10명), 달고나 커피 기프티콘 1개(10명)이다. 본 이벤트는 10월 8일부터 10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단, 이벤트 참여는 1인 1참여 원칙으로 중복 참여가 불가하다.

한편, 조텍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탁탁몰은 자사 브랜드인 ZOTAC 뿐만 아니라, OLOy, G.SKILL, MAD CATZ, XPG, LIAN LI 등 유수의 IT 브랜드가 입점한 종합 온라인 IT 쇼핑몰이다. 지포스 그래픽카드부터 게이밍 데스크탑, 튜닝 메모리, 게이밍 마우스, 헤드셋, RGB 케이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