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HP OMEN


HP는 자사의 게이밍 PC 브랜드인 HP OMEN 제품군을 소개하는 온라인 이벤트 ‘오멘으로 하드캐리, 실력으로 증명하라’를 10월 15일(금) 오후 6시에 개최한다. 인벤의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이번 행사는 LCK 경기 중계로 게이머에게 친숙한 성승헌 캐스터와 김동준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는다. 주간 경기 소식을 종합하여 진행하는 버라이어티 쇼 SNL(Sunday Night LCK)에서 보여준 환상의 호흡을 본 행사에서도 뽐낼 예정이다.

총 2부로 진행되는 본 행사의 1부에서는 HP 게이밍 제품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OMEN 마스터’가 HP OMEN의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아프리카 TV 유명 BJ 김민교와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선발된 9명의 게이머가 참여하는 이벤트 경기인 리그 오브 레전드 블라인드 매치 “김민교를 찾아라!”가 펼쳐진다.

HP OMEN PC로 플레이하는 해당 경기는 성승헌 캐스터와 김동준 해설위원의 해설과 함께 인벤 트위치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아프리카 TV 유명 BJ 김민교와 게이머가 닉네임은 물론 포지션 또한 공개하지 않는 익명의 상태로 진행되며, 시청자는 해당 경기를 지켜보며 BJ 김민교가 어떤 챔피언을 플레이하는지 실력으로만 유추해 투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2부 행사에는 이벤트 경기뿐 아니라 전 프로게이머이자 159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뜨뜨뜨뜨’와 함께하는 HP OMEN Q&A 콘텐츠 또한 준비돼 있다. 그밖에 이벤트 경기 진행 도중 등장하는 다양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에게는 각종 경품이 제공된다.

HP OMEN은 ‘실력만이 너를 증명한다: OMEN’ 캠페인과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게이밍 환경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고성능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21 LCK 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으며, 프로게이머가 하드웨어의 성능에 대한 걱정 없도록 HP OMEN 30L을 공식 경기용 데스크톱 PC로 지원한 바 있다.

HP 코리아 김대환 대표는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만큼, 게이머 여러분이 안전한 장소에서 비대면으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HP는 게이머와 진정으로 유대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활동은 물론, 게임 실력만으로 자신을 평가받고, 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긍정적인 게이밍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한편, HP는 행사 개최를 기념하며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판매 기획전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HP OMEN 신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