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가을, 그리고 할로윈데이를 맞아 매년 찾아오던 축제 전용 할로윈 던전이 오픈했다.

10월 13일(수) 점검 후부터 11월 10일(수)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되는 할로윈 던전은 각 마을에 위치한 NPC 꼬마 마녀 엘로니아와 대화 후 마녀의 성 연회장으로 이동, 던전 내부에 배치된 대포에 탑승해 소환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된다.

작년과 동일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해당 미니 게임은 1인에서 최대 3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 종료 후 획득한 점수에 따라 최소 2개에서 10개까지의 할로윈 사탕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렇게 획득한 사탕은 각 대도시에 있는 NPC [꼬마 마녀 엘로니아]에게서 머리에 식칼이!, 피곤한/배고픈 해골탈, 싱싱한/멋부린 호박 탈등의 아이템과 꼬마 유령을 소환할 수 있는 스킬 교본, 랜덤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할로윈 축제/스타일 상자, 스킬교본: 엘리먼트 네온 호버 바이크(일반)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오는 11월 24일(수) 점검 전까지 신규,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레벨업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 기준은 10월 13일(수) 점검 이후 가입한 신규 유저와 해당 점검 완료 시점으로부터 마지막 접속일이 30일을 경과한 유저들인데 신규 유저의 경우 15레벨 달성, 복귀 유저라면 70레벨 달성 시 이벤트 UI를 통해 레벨업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세부적으로 신규 유저들은 최초 15레벨에 레벨업 상자Ⅰ을 획득한 후 20/30/40/50/60/65/66/68/70 레벨마다 기간제 팻과 탈 것, 코스튬 30일 대여 티켓, 성장에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이 지급되며 기본 각인서나 완전한 스킬 연마 마법서와 같은 아이템도 넉넉하게 지원이 이뤄진다.

마찬가지로 복귀 유저의 경우 메뉴-이벤트-복귀자 이벤트-모든 혜택 받기를 통해 해당 캐릭터 레벨에 맞는 보상과 70레벨 안착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 모든 이벤트 대상 유저들에게는 70레벨 도달 시 하루 1회(총 7일간) 오픈 가능한 데일리 강화 상자를 지급한다. 해당 상자는 오픈 시 마흐트난의 잿불 15개, AWAKE 토큰 10개, [거래불가] 마흐트난의 탁한 가루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11월 10일(수)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천고마비 이벤트]를 통해서는 최대 레어 등급의 드래곤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접속자 전원에게는 갈색 군마 레시피를 지급되는데 특정 재료를 조합해 상위 단계로 키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단계는 총 30개로 단계별 요구 재료가 다르며, 최종적으로 레어 드래곤 '알비노 이그리프'를 획득하는 게 가능하다.

이 과정에서 필요한 재료 중 연합 지령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진화의 날개를 제외하면 모두 유저간 거래 및 거래 중개소를 통해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며 그 외는 대부분 채집이나 제작 등을 통해서도 필요한 재료를 마련할 수 있다.

특히 16번째 진화 단계까지 도달하면 '스킬교본: 별빛 유니콘 소환'을 획득할 수 있고, 남은 진화의 날개는 대도시 이르카에 있는 NPC 다원룽을 찾아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