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2K


2K와 HB 스튜디오(HB Studios)는 PGA TOUR 2K21의 새로운 ‘볼러(Baller)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PGA TOUR 2K21 볼러 에디션은 기본 게임을 비롯해 이전에 출시된 모든 DLC 코스 및 게임 모드, 클럽하우스 패스 시즌 1에서 선보인 다양한 인기 아이템, 홀리데이 아이템, 신규 퍼터, 황금 퍼터와 드라이버가 담긴 황금의 손길 팩이 포함됐다.

또한 커버 모델인 저스틴 토마스를 비롯해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프로 선수 12명이 포함된 로스터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PGA TOUR 2K21 전용으로 아디다스 골프가 디자인한 폴로, 얼티밋365 바지가 포함된 2K/아디다스 코드케이오스 MyPLAYER 팩도 제공된다.

이번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윈도우 PC의 스팀에서 디지털 포맷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미 기존 게임을 보유한 경우 보다 저렴한 가격에 볼러 팩만을 구매해 볼러 에디션의 보너스 콘텐츠를 이용하고, 퓨마 스웩 팩과 캘러웨이 클럽 드롭 팩도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기존 및 신규 플레이어 모두 PGA TOUR 2K21 코스 디자이너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제작한 멀티플레이어 플레이리스트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각 월별 테마에 맞는 커스텀 코스가 추가될 예정으로, 11월에는 ‘롱 게임, 쇼트 게임’이, 12월 ‘겨울’, 2022년 1월 ‘새해, 새 도전’, 2월 ‘음력 새해, 호랑이/물’ 등의 주제에 맞는 코스를 선보일 방침이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수만 개의 커스텀 코스 외에도, PGA TOUR 코스 17개의 라이선스를 확보하여 최첨단 스캐닝 기술로 페어웨이, 그린, 벙커, 나무, 호수, 연못 등을 생생하게 구현한 코스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리스트, 풋조이, NBA 팀 로고 장식을 제외한 아디다스, 언더 아머, 퓨마 골프, 폴로 랄프 로렌, 미즈노 골프, 말본 골프, 캘러웨이 골프, 브리지스톤 골프, 테일러메이드 골프, 구더, 트래비스매튜 등 인기 장비와 의류 브랜드가 모두 포함된다.

PGA TOUR 2K21 볼러 에디션과 2K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