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2K


2K와 기어박스는 15일, 보더랜드 3의 무료 플레이 이벤트와 함께 4주간 진행되는 모리스의 커뮤니티 대학살 챌린지의 첫 번째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 구독자와 엑스박스, 스팀 유저들은 오늘부터 보더랜드 3의 스탠다드 에디션을 각 플랫폼별 한정 기간동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메인 스토리뿐만 아니라 출시 이후 게임에 추가된 무료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맥, 스태디아, PC 플랫폼의 다른 유저들과 플레이하거나, 피의 수확, 브로큰 하트 데이 등 시즌 이벤트를 활성화해서 원할 때 즐길 수 있다.

무료 플레이 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플레이하려면 동일한 플랫폼(또는 콘솔의 경우 동일한 콘솔 제품군)에서 보더랜드 3를 구입 시 모든 진행 상황과 전리품이 저장되어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플레이어가 힘을 합쳐 진행하는 첫 번째 주간 이벤트인 모리스의 커뮤니티 학살 챌린지가 15일부터 시작된다.

이 미션은 매주 보더랜드 3 웹사이트 및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목표 달성 시 볼트 헌터 헤드를 받을 수 있는 SHiFT 코드가 전체 커뮤니티에 제공된다.

보더랜드 3는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보더랜드 3에 관한 상세한 정보 및 일정은 웹사이트의 해당 게시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