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네이버 최대 연중행사인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붐업위크에 해당하는 일주일간 주요 제품을 최대 76%까지 할인하는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린백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린백의 사무용 의자, 컴퓨터 의자, 메쉬 의자, 학생 의자, 게이밍 의자, 어린이 의자에 해당하는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구매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후기를 많이 받은 제품들이며, 드라마나 영화 등 다양한 미디어에도 다수 협찬을 진행한 인정받은 제품들이다.

오는 20일 오후 8시에는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라이브에서는 쿠폰, 구매인증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중 네이버 스토어 및 쇼핑 라이브에서 제품들을 구매할 경우 기본 적립 1%외 네이버 쇼핑 페스타 추가 적립 3%, 쇼핑 라이브 기본 적립 2%로 최대 6%로 적립이 가능하며,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최대 12%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린백의 관계자는 “네이버 최대 연중 행사인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참여하여 더 많은 분들과 만나는 기회가 되었다”며 “린백의 검증된 베스트 제품들을 위주로 프로모션에 참가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