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온세상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ON에서 진행하는 롯데온세상 프로모션은 연말을 앞두고 진행되는 연중행사로 린백의 사무용 의자, 컴퓨터 의자, 게이밍 의자 등 전 상품 모두 1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여 적용할 수 있다. 린백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금액에 상관없이 의자 구매 시 모든 구매자들에게 컴퓨터 장패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18일 단 하루 동안 카드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KB 국민카드 15%, 카카오 페이 10% 카드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그 외 카드사는 카드사별로 할인율이 상이하다.

해당 프로모션의 대표 모델로는 린백의 사무용 의자인 LB12HW 모델과 어린이 의자인 LB27WF, 헬로키티 게이밍 의자인 LB51KT가 있다. 이 중 LB51KT는 특히 여성 구매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헬로키티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디자인되어 외관이 색상이 핑크색이고 헬로키티로 디자인되어 있다.

한편, 린백은 게이밍 의자뿐만 아니라 사무용 의자, 학업용 의자, 원목 식탁 세트 등 다양한 라인업의 의자를 판매하는 가구 전문 브랜드로, 가격 대비 성능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여 시장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가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온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