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켓몬 카페 리믹스 공식 영상

포켓몬 IP를 채택,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인 포켓몬 카페 믹스가 올해 10/28(목) 'Pokemon Cafe ReMix(포켓몬 카페 리믹스)'로 리뉴얼하여 오픈될 예정이다.

2020년 6월 닌텐도 스위치와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포켓몬 카페 믹스(Pokemon Cafe Mix)'는 플레이어가 포켓몬 카페의 점장이 되어 포켓몬과 함께 요리와 음료를 손님으로 찾아온 포켓몬들에게 대접하는 콘셉트의 퍼즐 게임이다. 기존 '포켓몬 셔플'에 동기부여를 첨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해당 게임은 메뉴들 또한 포켓몬을 모티브로 만들어 팬들로 하여금 즐거움을 자아낸다. 일정 목표를 달성하면 손님으로 온 포켓몬을 스태프로 채용할 수 있으며 메뉴 또한 늘어난다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포켓몬 카페 리믹스' 리뉴얼에 대한 개발팀의 편지에서는 리뉴얼 목표를 플레이어로 하여금 게임의 목적과 목표를 더욱 쉽게 만들기폭넓은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즐거운 퍼즐 게임 타이틀로 삼았다고 밝혔다. 그 외 자세한 변경 포인트 그리고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결과 통계 데이터 등을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포켓몬 카페 리믹스 개발팀의 편지 바로가기

▲ 새로운 '포켓몬 카페 리믹스'의 공식 로고

▲ 포켓몬을 모으고 키우는 새로운 사이클이 추가되며

▲ '특기 기믹'으로 방해되는 요소를 간단히 없앨 수 있다

▲ 새로운 포켓몬과 옷도 만나볼 수 있다

▲ 일정 수준의 'EXTRA 주문 모드'를 클리어하면 셰프 버전의 피카츄와 루카리오도 획득 가능!

▲ 그 외 새로 추가될 예정의 포켓몬도 공개되었다

▲ 사전 인기투표를 통해 1위로 등극한 뮤는 특별한 획득 방식과 능력을 갖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