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진행된 2021 신한은행 헤이 영 KRPL 시즌 2 개막전 32강 경기에 '리밋' 최 림이 1위를 달성하면서 상위 라운드에 진출했다. 오늘 경기 내용 만으로 '리밋'은 전 라운드 1위가 가능할 듯한 포스를 보여줬다.

'리밋' 최 림이 두 라운드 연속 1등으로 결승선을 통과하면서 압도적인 기량을 선보였다. 실수 하나 없이 안정감 넘기는 주행으로 참가 선수들과 다른 레벨이라는 걸 보여주는 듯했다. 3라운드에도 '리밋'은 드리프트 두 번에 3위에서 1위로 치고 올라갔고, 이후로 1위 자리를 유지하면서 3라운드 연속 1등을 기록했다.

3라운드를 질주하던 '리밋'은 4라운드에 실수가 나왔다. '씰' 권민준에게 1등 자리를 빼앗겼던 '리밋'은 빠르게 부스터를 회복하고 무섭게 추격했다. 이어 결승선 통과를 앞둔 코너링에서 역전을 위해 날카로운 드리프트를 시도했다. 그러나 '리밋'은 이 드리프트에서 벽에 부딪혔고, 안타깝게 역전을 해내지 못했다. '씰'은 이번 4라운드 승리로 2위에 등극했다.

'리밋'의 놀라운 질주는 계속 이어졌다. 경기 시작과 함께 실수로 8위까지 떨어졌던 '리밋'은 무서운 추격으로 단숨에 1위까지 치고 올라갔다. 비록, 이후 주행에서 선두를 지키다가 실수가 나오면서 2위로 내려갔지만 8위부터 선두까지 단숨에 올라온 질주는 보는 이들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결국, '리밋'은 마지막 라운드까지 1위로 통과하면서 총점 58점으로 1위를 달성했다.


■ 2021 신한은행 헤이 영 KRPL 시즌 2 개인전 32강 A조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