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라이엇 게임즈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그룹 스테이지 2라운드 프나틱과 PSG 탈론의 대결은 PSG 탈론이 승리했다. 프나틱의 난전을 잘 받아치면서 한층 더 정교한 교전 능력을 보여줬다.

초반부터 치열한 전투가 열리는 과정에 PSG 탈론이 조금 더 앞서 나갔다. PSG 탈론은 아군 정글로 들어오는 프나틱의 공세를 잘 받아치면서 킬을 얻었고, 탑 라인에서도 서포터 '카이윙'의 로밍으로 '하나비'의 제이스가 킬을 얻었다. 그럼에도 프나틱은 절대 물러서지 않으면서 계속 전투를 유도했다.

프나틱 특유의 흔들기가 통하면서 어느 정도 경기 균형을 맞추는 데 성공했다. 양 팀은 서로의 턴을 반대편에 쓰면서 골드를 벌었고, 드래곤도 서로 나눠가지면서 결과를 예상하기 힘든 양상으로 경기를 끌고 갔다. 그러나 균형은 오래 유지되지 않았다. PSG 탈론은 다소 위험한 포지션에서 귀환을 하는 비에고를 물면서 한타를 열었고, 대승과 함께 바론 버프를 가져갔다.

PSG 탈론은 프나틱의 저항을 힘으로 누르면서 경기를 굳혀갔다. 어느새 역전이 힘든 만 골드 차이를 만들었고, 레벨과 아이템 차이로 전투에서 계속 승리했다. PSG 탈론은 2021 월드 챔피언십에서의 마지막 경기를 승리하고 롤드컵 무대에서 퇴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