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111%


111% (대표 김강안)는 블록체인 사업 확장을 통해 블록체인 기반 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발굴하고, 미래 성장 동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111퍼센트는 이번 신사업 추진을 통해 크립토를 모르는 게이머나 비게이머 까지도 쉽게 게임을 시작하고 P2E(Play to Earn)만의 색다른 재미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캐주얼 게임에 주력할 계획이다. 그리고 이를 통해 블록체인 기반 게임의 대중화는 물론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111퍼센트 내부에서 게임의 ‘룰’만을 개발하고 검증하는 ‘R’셀이 있다. 이 ‘R’셀에서 개발한 독창적인 ‘룰’ 또는 기존 출시했던 인기 게임을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재해석 및 개발하여 111퍼센트만의 색채와 재미의 본질을 그대로 녹여낼 계획이다.

이를 위한 자회사 설립은 올 해를 목표로 추진 중이며, 내년 2분기 게임 출시를 위한 게임 기획 단계에 착수했다.

이번 신사업 추진을 총괄하는 111퍼센트 변지훈 COO는 “111퍼센트는 대표작 <랜덤다이스>로 타워 디펜스 PvP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한 해 동안 1,500억의 매출을 끌어올리며 모바일 게임 시장에 신선한 충격과 동시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 바 있다. “며, “이번 신사업 추진으로 P2E의 재미와 가치를 재발견하고,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게임 생태계 구축에 앞장설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