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1일,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스토리 이벤트 ‘신춘 새해 플리퍼’ 및 신규 한정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1월 3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신춘 새해 플리퍼’를 선보인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신년 행사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스토리를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는 ‘성도석 1,50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5일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은 신규 캐릭터 ‘★3 [신춘 나들이옷 고양이 소녀 뮤]’를 만나볼 수 있다. ‘★3 [신춘 나들이옷 고양이 소녀 뮤]’는 격투 소녀 캐릭터로, 스킬 ‘와일드 스핀’을 구사해 가장 가까운 적에게 날카로운 발톱으로 휘두르고 주위의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근하신년’ 한정 캐릭터 5종 및 신규 캐릭터 1종을 추가했다. 특히, 이번에 등장하는 ‘★5 [쥐의 나라 아이돌 노에네]’는 아이돌 세계 대회 ‘쥐의 나라’의 대표 보컬 캐릭터로, 스킬 ‘노킹 하트 미라클’을 구사해 폭발하는 듯한 소리로 전장의 분위기를 띄우고 화속성 리더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더불어, 10월 25일까지 매일 10회, 5일 간 총 50회 무료 픽업을 즐길 수 있는 ‘근하신년 픽업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1월 21일까지 ‘멀티 보스 픽업 1탄’ 이벤트를 통해 멀티 플레이에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보스 코인(재화)’을 1.5배 획득할 수 있다.

‘월드 플리퍼’의 콘텐츠 업데이트와 신규 캐릭터에 대한 세부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