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잔디소프트


잔인한 연출이 있을 수 있으니 시청에 주의 바랍니다

10월 25일에 알파 3.0 테스트를 진행예정인 매드월드 MMORPG의 퀘스트 컷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유혈이 낭자한 '매드월드'의 세계관을 조명하고 있다.

'매드월드'는 문명이 멸망하고 악마가 지배하는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처절하게 투쟁하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러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치밀하게 구성된 퀘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메인 퀘스트의 주요장면에 정성이 가득 들어있는 풀씬 연출이 준비되어 있어 플레이 내내 흥미진진하게 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다. 게임은 챕터로 구성되어 있고, 각 챕터의 끝에는 크툴루 신화에 나올 법한 섬뜩한 몬스터들과 보스전을 치르게 된다.

이번 알파 3.0 테스트는 글로벌 서비스 준비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테스트를 통해서 잔디소프트는 '매드월드'의 시스템 안정성 및 게임의 기본적인 재미요소를 비롯해 서버 운영의 기술적 검증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알파 3.0 테스트는 한국시각으로 10월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0월 31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번에 공개한 전투 영상과 관련해 잔디소프트 측은 "생동감이 느껴지는 손으로 그린듯한 2D 아트 스타일을 사용한 매드월드는, 이동하면서 공격과 스킬 사용이 가능한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였고, 고정이 아닌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스킬이 변경된다"라며, "'매드월드'의 스킬 성장 시스템은 유저가 원하는 스킬을 습득하고, 습득한 스킬을 사용 할 수록 성장되게 되어있고, 잠재력은 플레이어가 성장해 가면서 원하는 능력치들을 선택하여 획득하는 형식으로 자신의 공격 스타일과 패턴을 만들어 가게 디자인 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HTML5 기반의 '매드월드'는 PC에 모바일등에서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기능을 지원하며,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브라우저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잔디소프트는 2022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매진 중이다.

알파테스트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드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